안녕하세요, 키미덕입니다 ;)
최근에 출시된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스포츠 클럽 키링을 어렵게 구해봤습니다. 태권도와 양궁 버전을 운 좋게 사게 되었는데요. 실물 후기 및 아쉬웠던 점 마음에 들었던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스타벅스 스포츠 양궁 키링
우선 스타벅스 스포츠 키링 정가는 26,000원이었습니다. 양궁 키링은 실물을 받아보니 26,000원 주고 산거치고는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았어요.. 옷 깃도 너무 박음질이 안 좋았고, 모자 박음질이 투박한 점과 너무 잘 보이는 점이 아쉬웠어요. 대신 양궁할 때 입는 보호 조끼가 가죽재질로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. 셔츠는 제가 따로 손으로 바느질을 해야 할 것 같아요.
스타벅스 스포츠 태권도 키링
태권도 키링은 양궁 키링과 다르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
태권도 헬멧이 너무너무 귀엽게 잘 나왔어요! 태권도 복도 양궁 옷에 비하면 박음질도 준수하고 옷깃 부분도 깔끔해서 쓰기 너무 아까운 거 있죠😭 굳이 아쉬운 점을 뽑아보자면 포즈를 바꿀 수 없다는 점이에요. 태권! 하고 있는 포즈로 박음질이 되어있어서 안에 철사가 있었으면 여러 가지 자세를 만들면서 더 귀엽지 않았을까 생각했답니다.
마무리
스타벅스 스포츠 키링 실물 사진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봤는데요. 워낙 오픈날부터 온라인, 오프라인으로 빠르게 품절된 제품이라 너무 구하기 어려웠어요. 저도 스타벅스에 일하는 친구 찬스와 온라인 풀릴 때 SSG 홈페이지 대기 타서 간신히 샀어요. 현재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는 중고로 웃돈 주고 파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물 사진 꼭 보여달라고 하시고 박음질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. 웃돈까지 주면서 사는데 박음질 별로면 너무 속상하잖아요..
이상으로 스타벅스 후기를 마치며, 스타벅스 지역별 키링 실물 후기도 궁금하신 분은 다음 게시물 참고해 주세요 :)